8월 26일 MLB 시카화이 vs 캔자로얄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셰인 스미스(3승 7패 4.1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스미스는 홈의 호조를 전혀 이어가지 못했다. 그래도 최근 홈 경기 투구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고 5월 6일 캔자스시티 원정의 5이닝 2실점 투구는 나름 기대치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브래들리를 완파하면서 콜슨 몽고메리의 2점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위력을 과시중이다. 10타수 5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조금 비상식적일듯. 4.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제 몫은 해내고 있다.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노아 카메론(7승 5패 2.53)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21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3안타 2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보여준 카메론은 홈 경기의 호조가 끊어졌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다.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조금 아쉽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하는건 솔직히 쉽지 않다. 전날 경기에서 플래허티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 최종전에서 타격감이 올라왔다는게 반갑다. 2아웃 이후 타점이 6점이란건 특기할 부분. 4.2이닝을 2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는 믿을만 하다.
최근의 화이트삭스는 홈 경기의 타격이 좋은 편이다. 카메론의 원정 투구가 아쉽고 화이트삭스가 좌완에게 강하다는건 무시못할 요소. 그러나 캔자스시티의 타선 역시 다시금 살아나고 있고 스미스와 화이트삭스의 불펜은 안정감이 떨어진다. 후반이 관건인데 접전으로 가면 불리한건 화이트삭스다. 후반에 강한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5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1
핸디 :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