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MLB 클리가디 vs 탬파레이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파커 메식(1.35)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데뷔전이었던 21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6.2이닝 7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메식은 왜 그가 최고의 좌완 유망주인지를 확실히 증명해 보였다. 일단 이번 경기가 홈 경기라는건 메식에게는 유리하게 작용할수 있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세이모어 공략에 실패하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원정의 부진이 홈까지 그대로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장타 제로는 매우 심각한 레벨이다.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서서히 한계점이 드러나는 중.
탬파베이 레이스는 셰인 바즈(8승 10패 5.22)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3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즈는 8월 방어율 9.00이 말해주듯 8월 투구 내용이 최악에 가깝다. 거의 이닝과 실점이 비슷한데다 원정이라는 문제가 발목을 더 잡을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바이비와 헤링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린 탬파베이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가 원정으로 이어지고 있다는게 최대의 강점이다. 홈런 2발 포함 4안타 3타점을 올린 주니어 카미네로는 리그를 대표하는 3루수가 되어가는 중.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더이상 흔들리지 않는다.
클리블랜드의 가을 야구 희망이 사라지고 있다. 특히 타격이 무너져도 너무 무너졌다는게 문제. 그러나 메식의 데뷔전은 꽤 인상적이었고 탬파베이는 좌완 상대로 그다지 좋은 팀은 아니다. 그리고 지금의 바즈는 팀의 선발 투수들 중에서 가장 불안한 편. 은근히 타격전의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클리블랜드 타선의 타격감이 너무 떨어져 있고 최근 클리블랜드 불펜이 버티질 못하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탬파베이 레이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5 탬파베이 승리
승1패 : 탬파베이 승리
핸디 : 탬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