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MLB 뉴욕메츠 vs 필라필리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뉴욕 메츠는 션 머나야(1승 2패 5.1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워싱턴 원정에서 4.2이닝 3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머나야는 8월 전 경기에서 4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즉, 메츠 선발 중 가장 좋지 않은 편인데 홈에서의 투구 역시 호투를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루이스 토렌스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13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원정에서 꺾이는듯 했던 타격감이 돌아왔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2아웃 이후 7타점은 주목 포인트. 5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헬슬리의 부활이 반갑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헤수스 러자르도(12승 6패 4.10)가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21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러자르도는 홈 경기에서 반등을 해냈다는 점이 무엇보다 고무적이다. 최근 원정 투구가 상당히 좋은 편이기도 하고 야간 경기에 강점이 있다는 점 역시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센가 상대로 3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메츠의 불펜 상대로 1볼넷으로 묶여버린게 컸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2.2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조던 로마노를 버려야 한다.
필라델피아 입장에선 너무나 완벽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 특히 산체스가 무너졌다는건 러자르도도 매우 위험하다는 이야기. 물론 머나야의 투구도 기대를 걸수 없는 타입이라는 변수가 있는데 현 시점에서 타격전으로 간다면 불펜이 아쉬운 필라델피아가 불리하다. 힘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7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1
핸디 : 뉴욕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