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KBO 삼성 vs 한화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 조회
- 목록
본문
삼성은 원태인 카드로 반격을 가해야 합니다. SSG와 준 PO 3차전에서 6.2이닝 1실점의 쾌투로 승리를 거둔 원태인은 확실히 확실히 가을 남자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홈 경기는 믿을 수 있는 투수이기 대문에 시즌중 한화 상대 3연속 QS는 인정할 정도입니다. 3차전에서 류현진 대다수 홈런 2발로 4점을 올려놓은 삼성의 타선은 경기 중후반의 득점권 모조리 버려진게 결국 석패로 미치고 과언이 아니네요. 홈런 외의 다른 모습이 필요한데 홈에서 승산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불펜의 2이닝 호투는 반갑지만 피해를 입었다 김재윤을 찾았어야 했죠.
한화는 정우주가 작곡로 마운드에 수리다. 플레이오프 2차에서 0.2이닝 무실점의 투를 확보하는 정우주는 패스트볼로 주변을 확실하게 두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휴식을 취하는 등판시 운동과 극드이 투구를 보여줍니다. 5점을 올려 한화의 타선은 2차전의 부진을 이겨보내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홈에서 강한 후라도를 포함하는 중요한 요소가 있고 노시환이 계속 홈런을 생각할 때 있다고 하는 것이 특히 그렇습니다. 4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문동주는 시리즈에서 좀 더 힘들게 될 것입니다.
6회부터 문동주를 꺼낸 한화의 승부수는 대성공이었다. 이번은 문동주와 류현진을 반하여 모든 투파티수를 투입할거라고 이미 공언해둔 상태입니다. 하지만 원태인은 가을에 놀면서 안정감은 라도 후보다 더 우월한 투수고라는 홈 잇점도 있습니다. 삼성의 타선은 반대 문제를 표시하면 정우주가 반응할 것 같습니다. 일단 정우주는 제 몫을 할 가능성이 꽤 높지만 투수라는 건 스스로 할 수 없는 부분이 승리합니다. 그러나 서서히 한화의 불펜이 지쳐가고 있는데 작은 부인이 할 수 있는 삼성의 불펜은 최대한의 투수를 아끼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행복할 것입니다. 힘에 강한 삼성이 신승을 가져갈 것입니다.
예상되는 향후 4:3 삼성 승리
1패 : 1
핸디 : 한화 승리
언더테일 : 언더
SUM : 홀
5이닝 승패 : 삼성 승리
5이닝 핸디 : 한화 승리
5이닝 언더 언더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