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농구월드컵예선 스위스 vs 튀르키예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 홈팀 : 스위스 FIBA 랭킹 61위(1패)
스위스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세르비아 상대로 86-90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전 높은 3점슛 성공률(9/12) 앞세워 57-34로 크게 앞섰으나 후반 집중력 하락과 3점슛 성공률이 떨어지면서 리드를 지키지 못했던 경기 셀림 포파나(G)가 하프라인 러닝슛을 성공시키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알렉산더 슈마허 벨(G)가 19득점으로 고군분투했으나 후반 경기 운영이 무너지며 아쉬운 패배로 이어졌던 상황. 또한 종료 90초를 남기고 82-81로 앞섰지만 세르비아의 골밑 득점을 막지 못했다.
# 원정팀 : 튀르키예 FIBA 랭킹 12위(1승)
튀르키예는 첫 경기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보스니아 상대로 93-71 승리를 기록했다. 타리크 비베로비치(SF)가 20득점을 올리며 공격을 이끌었고 셤무스 하제르(SG)가 18득점으로 뒤를 받쳤던 경기. 세르타츠 산리(C)는 14득점, 팀의 주장이 되는 케난 시파히(PG)는 12득점으로 안정적인 리듬을 유지했고 유로바스켓 2025 준우승을 통해 유럽 정상권으로 복귀한 선수들의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도 인상적 이였던 상황. 다만, 오누랄프 비팀(SF)가 발목 부상으로 4쿼터 중반 코트를 떠난 것은 악재가 된다.
#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 기록은 없다.
# 베팅추천
튀르키예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 다만, 핸디캡 승부에서는 스위스의 손을 들어줄수 있다. 첫 경기 패배는 아쉽지만 강호 세르비아를 상대로 뛰어난 전반 내용을 보여주며 경쟁력은 충분히 입증한 스위스 였다.
◎ 가능성이 높은 선택 => 튀르키예 승리
◎ 배당을 노리는 선택 => 핸디캡 스위스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