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NCT 드림, 5집 기념 팝업스토어 10일 개장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목록
본문
샤이니 온유 첫 솔로 월드투어·씨엔블루 정용화 미니앨범 '원 라스트 데이'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NCT 드림 팝업스토어 = 그룹 NCT 드림이 오는 10∼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타임 라이더스'(TIME RIDERS)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타임 라이더스'는 시간 여행을 함께 떠날 이들을 모집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과거 또는 미래를 향한 메시지를 쓰는 메시지월, NCT 드림의 과거 활동 의상 전시, 하이라이트 음원 청음존, 영상 미디어존, MD(굿즈상품)존 등 5집 세계관이 반영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NCT 드림의 5집은 오는 14일 발매된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BTTF'와 '칠러'(CHILLER) 등 9곡이 담긴다.
▲ 샤이니 온유 첫 월드투어 =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전 세계 16개 도시를 도는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유는 다음 달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태국 방콕, 일본 도쿄, 대만 가오슝, 브라질 상파울루,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1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온유 더 라이브 : 퍼센트'(ONEW THE LIVE : PERCENT)를 개최한다.
그는 투어에 앞서 오는 15일 솔로 정규 2집 '퍼센트'(PERCENT)를 발표한다. 온유가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
▲ 정용화 새 미니앨범 '원 라스트 데이' =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3일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 '원 라스트 데이'(One Last Day)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원 라스트 데이'는 스치며 지나가 버릴 것만 같은 나날 속에서 붙잡아 두고 싶은 순간을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팝인 타이틀곡 '나이트 러너'(Night Runner)를 비롯해 7곡이 담겼다.
정용화는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이어서 더 신중하고 밀도 있게 만들고 싶었다"며 "가장 정용화다운 앨범"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