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이준영·장원영, 뮤직뱅크 페스티벌 日공연 MC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목록
본문
쿠플, '지드래곤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티저 공개
티빙, '한일 드림플레이어즈게임 2025' 독점 생중계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이준영·정원영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MC = KBS는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MC로 배우 겸 가수 이준영과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13일과 14일 열리는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6만석 규모의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최초의 K팝 공연으로, 이준영과 장원영은 이틀 간의 공연 진행을 모두 맡는다.
첫째 날에는 라이즈,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11개 팀이 참여하며, 둘째 날에는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아이브, 투어스 등 13개 팀이 무대에 오른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KBS 2TV를 통해 12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지드래곤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티저 영상 공개 =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 인 서울 앙코르' 티저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지난 3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오프닝 공연을 한 뒤 전 세계 16개 도시를 순회한 지드래곤은 다시 서울로 돌아와 다음 달 12~1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연다.
이날 쿠팡플레이가 공개한 공식 티저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제가 돌아왔습니다"라고 인사하며 마지막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는 월드투어 한국 콘서트의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국내 티켓 예매를 독점으로 맡았다. 서울 앙코르 공연 티켓은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 모두 매진됐다.
▲ 티빙, '한일 드림플레이어즈게임' 독점 생중계 = 티빙이 한국과 일본 야구 레전드들이 펼치는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게임 2025'(한일 DPG 2025)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독점 생중계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일 DPG 2025'는 양국 프로야구 역사를 쓴 레전드 선수들이 자존심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스페셜 매치다.
한국 대표팀은 김인식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고, 이대호, 이종범, 박경완, 서재응, 김태균, 오승환, 봉중근, 정성훈 등이 참여했다.
이에 맞서는 일본 대표팀에는 하라 다쓰노리 감독을 필두로 우에하라 코지, 이와쿠마 히사시, 후쿠도메 고스케, 우치카와 세이이치 등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