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UDTT, 내일 새 싱글 '바이퍼' 발표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 조회
- 목록
본문
(서울=연합뉴스) 김선우 기자 =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오는 27일 낮 12시 두 번째 싱글 '바이퍼'(VIPER)를 발표한다고 티티뮤직이 26일 밝혔다.
UDTT가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4월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이들의 새 싱글은 세계적인 음악 레이블인 유니버설 뮤직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바이퍼'는 UDTT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담은 노래다. 더욱 선명해진 팀 색깔과 무더위를 날릴 에너지를 보여주겠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멤버들은 신곡 정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올블랙 의상을 입은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