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냅]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목록
본문
'트립 인 코리아 시즌5', 아리랑TV 통해 전 세계 135개국 송출
▲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가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리포트는 뷰티 마케터가 메타 플랫폼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뷰티 광고 시장 및 소비자 분석, 메타 플랫폼 소개, 성공사례 등 세 부분으로 구성됐다. 두 회사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 선정, 캠페인 테스트 등 긴밀히 협업했으며 다음 달 21일 뷰티 업종 광고주 대행사를 대상으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 SK브로드밴드는 여행 프로그램 '트립 인 코리아 시즌5'가 29일부터 아리랑TV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135개국, 1억 6천만 가구 시청자들에게 방송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과 뉴트로TV, NBS한국농업방송, 대교뉴이프Plus, 연합뉴스TV JOB 등 4개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가 공동 제작한 이 프로그램은 배우 오지호와 가수 신성이 진행을 맡아 목포, 강화, 홍천, 부여·서천, 안동, 경주 등 전국 주요 여행지를 탐방한다. 특히 10월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기념해 '경주편'이 아리랑TV에서 특별 편성되며, 4개 PP사도 다음 달 27일부터 경주편을 특별 편성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APEC 개최지로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경주를 소개한다. (서울=연합뉴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