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키라스,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목록
본문
킥플립 팬 콘서트·JYP, 내달 마지막 공채 오디션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키라스 신곡 '키라스마스' = 걸그룹 키라스가 8일 오후 6시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 '키라스마스'(KIIRASMAS)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린브랜딩이 2일 밝혔다.
'키라스마스'는 경쾌한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캐럴이다. 크리스마스를 키라스만의 축제로 물들이는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겼다.
키라스는 지난 5월 컨트리 장르 '킬 마 보스'(KILL MA BO$$)로 데뷔해 이후 에너지 있는 팝 곡 '뱅 뱅!'(BANG BANG!)을 냈다.
▲ 킥플립 서울서 팬 콘서트 = 신인 그룹 킥플립이 다음 달 17∼1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쏠(SOL)트래블홀에서 팬 콘서트 '프롬 킥플립, 투 위플립'(From KickFlip, To WeFlip)을 연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1월 20일 데뷔한 킥플립이 1주년을 맞아 '위플립'(팬덤명)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 자리다.
킥플립은 데뷔 이후 세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 2025' 등 해외 대형 음악 축제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 JYP, 마지막 공채 오디션 = JYP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17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대구, 서울 등 5개 도시에서 JYP 연습생 공채 20기 오디션을 연다고 밝혔다.
연습생 공채 선발은 2PM 장우영, 트와이스 나연·정연, 스트레이 키즈 승민, 니쥬 마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정수, 킥플립 계훈 등 스타를 배출한 JYP의 대표 오디션이다.
이 오디션은 이번 20기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JYP는 이후 글로벌 오디션 등 다양한 형태로 K팝 인재 선발을 이어간다.
2008년 이후 2016년 이전 출생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보컬, 랩, 댄스, 모델, 연기 다섯 개 분야 가운데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