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넷플릭스 애니 '이 별에 필요한' 협업 브랜드 콘텐츠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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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KT[030200]가 넷플릭스 최초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과 협업해 'K 인텔리전스'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K 인텔리전스는 KT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에 '지능'이라는 뜻의 영단어 '인텔리전스'를 결합한 KT의 신규 인공지능(AI) 브랜드명이다.
'이 별에 필요한'은 AI가 일상화된 미래 서울을 배경으로, 화성 탐사를 꿈꾸는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의 꿈을 잠시 접어둔 제이의 로맨스를 그린다.
KT는 이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몸은 화성에 있지만 홀로그램으로 야구장에서 시구하는 난영, KT 통신망을 통해 우주와 지구 간 끊김 없는 통화를 나누는 주인공들의 모습에서 KT의 K 인텔리전스 미래 기술을 엿볼 수 있다.
2050년 미래 사회의 KT 수원 AI 스타디움, 오는 9월 개관 예정인 광화문 WEST 사옥 등 브랜드 대표 공간도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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