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전소미, 내달 두 번째 미니앨범 '카오틱&콘퓨즈드'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투어스, 중국 히트곡 '키스 키스 샤이 샤이' 한국어판 발표
김형석 '사계 프로젝트' 신곡·실리카겔 내달 단독 콘서트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전소미 내달 미니앨범 발표 = 가수 전소미가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카오틱 & 콘퓨즈드'(Chaotic & Confused)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21일 밝혔다.
소속사가 이날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한 앨범 콘셉트 사진에는 전소미가 왕관을 머리에 쓴 채 일그러진 표정으로 불만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전소미는 지난 7일 싱글 '엑스트라'(EXTRA)를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엑스트라'는 누군가의 주변에서 서성여야만 했던 모습을 감각적이고 쿨한 분위기로 그려낸 댄스곡이다.
전소미는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 미팅을 개최했으며, 추후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팬 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 투어스, 중국 휩쓴 인기곡 부른다 = 그룹 투어스가 22일 오전 11시 중국 곡 '키스 키스 샤이 샤이'(Kiss Kiss Shy Shy)의 한국어판 음원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키스 키스 샤이 샤이'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중국어 노래다. 이 노래에 맞춰 손으로 키스를 날리고 부끄러워하는 춤을 추는 챌린지 영상은 중국 숏폼 플랫폼 더우인에서 상반기 인기를 끌었다.
투어스도 이 챌린지에 참여했는데, 영상을 본 더우인 측이 투어스에게 한국어 버전 가창을 제안하면서 음원 발매가 성사됐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투어스는 2일 일본 데뷔 싱글 '나이스 투 시 유 어게인'(Nice to see you again)을 발매했으며, 25∼26일 미야기현 센다이 선플라자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 김형석 '그 자리에, 그 시간에' 리메이크 =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그룹 비투비 이창섭과 함께 27일 '사계 프로젝트' 네 번째 싱글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발표한다고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사계 프로젝트'는 작곡가 김형석이 예전 악보를 활용해 각 계절에 맞는 음원을 분기별로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싱글에서는 2006년 발표된 성시경의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리메이크해 발표한다.
이창섭은 깊이 있는 목소리와 감성적 표현으로 성시경의 노래를 재해석한다. 여기에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현악기 편곡이 더해져 사랑의 순간을 그려낸다.
▲ 실리카겔, 내달 킨텍스서 단독공연 = 밴드 실리카겔이 다음 달 30∼31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단독 콘서트 '신서사이즈 X'(Syn.THE.Size X)를 개최한다고 소속사 씨에이엠이 밝혔다.
실리카겔은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시간의 차원을 가로질러 과거와 미래로의 모험을 시작한다"는 글을 남기며 한 편의 서사가 담긴 공연을 예고했다.
실리카겔은 10일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재패니즈 브렉퍼스트와 협업한 신곡 '남궁페페레'(南宮FEFERE)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말에는 일본 대규모 음악 축제 후지 록 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