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일본 두 번째 싱글 공개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이준호 새 소속사 '오쓰리콜렉티브'·라잇썸 소아청소년 당뇨가족 캠프 참여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보이넥스트도어, 일본 싱글 '보이라이프' 발표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8일 0시 일본 두 번째 싱글 '보이라이프'(BOYLIFE)를 공개했다고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보이라이프'는 청춘의 사랑, 당찬 매력, 거침없는 자신감을 표현한 음반이다.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카운트 투 러브'(Count To Love)를 비롯해 '아이 필 굿'(I Feel Good), '나이스 가이'(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의 일본어 음원 등 4곡이 실렸다.
'카운트 투 러브'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귀여운 투정을 숫자 세는 것에 빗대 표현한 사랑 노래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일본 인기 배우 이타가키 리히토가 출연했다.
▲ 이준호, 새 소속사 설립 =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자신의 새 소속사 '오쓰리콜렉티브'(O3 Collective)를 설립했다.
오쓰리콜렉티브는 "아티스트, 콘텐츠, 스태프가 함께 주인공이 되는 팀 기반 브랜드 시스템을 꿈꾼다"며 "단순한 매니지먼트사를 넘어 지식재산권(IP) 중심의 무한 확장이 가능한 비즈니스 랩을 구축해 모두의 성장과 확장을 함께 설계하고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J ENM 브랜드전략실 및 공연사업부 출신 양혜영 대표가 오쓰리콜렉티브 공동 창업자(Co-founder)로 힘을 보탰다.
이준호는 하반기에 tvN 드라마 '태풍상사'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로 시청자를 만난다.
▲ 라잇썸, 소아청소년 당뇨가족 캠프서 재능기부 = 걸그룹 라잇썸이 지난 15일 대전 목원대학교에서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대한소아내분비학회 공동 주최로 열린 '공감하고 도전하며 함께하는 소아청소년 당뇨가족 캠프'에 참석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라잇썸은 재능기부로 이 행사에 참여해 참가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축하 공연도 펼쳤다.
라잇썸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저희 무대로 좋은 에너지를 받으시고, 남은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 2021년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관련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