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지드래곤 출연 '손석희의 질문들' 내달 5일 방송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 조회
- 목록
본문
'유퀴즈' 29일 방송에 라파엘 나달·이정재 출연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지드래곤, 10년 만에 손석희와 재회 = MBC는 다음 달 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두 사람은 10년 전 손석희 앵커가 진행한 JTBC '뉴스룸'에서 한 차례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손 앵커는 지드래곤에게 "군대는 언제 가느냐"며 "군대를 다녀와도 지금의 감각을 잃지 말아달라"고 했다. 이번 방송에서 손 앵커는 "장가는 언제 가느냐"로 질문을 바꿀 예정이다.
아울러 지드래곤은 자신의 음악과 삶, 7년간의 공백과 컴백, 수년 전 마약 논란 사건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나달 출연한 '유퀴즈' 29일 방송 = tvN은 테니스계 전설 라파엘 나달이 2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12년 만에 방한한 나달은 이날 방송에서 3살에 테니스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세워온 경이로운 기록, 지난 2008년 윔블던에서 로저 페더러와 펼친 명승부, 은퇴에 대한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정재도 출연한다. 올해 데뷔 33년 차를 맞은 그는 '모래시계'부터 '관상', '오징어 게임', '스타워즈'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N번째 전성기를 맞은 소감과 차기작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 출연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1인 가구를 연구하는 김수영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캄보디아 탐문 수사 중 두 명의 청년을 구한 오영훈 경정도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