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N,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내달 첫선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 조회
- 목록
본문
웨이브, 선재스님 등 출연 '공양간의 셰프들' 공개
오현경, SBS 건강 토크쇼 '말하는 몸' 진행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MBN, K-베이커리 서바이벌 내달 첫선 = MBN은 새 예능 프로그램 '천하제빵'을 다음 달 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한다고 7일 밝혔다.
'천하제빵'은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과 세계적인 파티시에, 재야의 고수 등 72명의 제빵·제과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경쟁을 펼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로 배우 이다희가 MC를 맡는다.
▲ 웨이브, '공양간의 셰프들' 내달 공개 = 웨이브가 신규 푸드 리얼리티 프로그램 '공양간의 셰프들'을 다음 달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공양간의 셰프들'은 사찰음식 명장 6인이 공양(供養)을 준비하고 나누는 과정을 따라가며 음식에 담긴 철학과 그 안에 스며든 수행의 의미를 조명하는 푸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선재스님을 비롯해 계호·적문·대안·정관·우관 스님 등 6명이 출연한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됐으며 2월 13일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된다.
▲ 오현경, SBS 신규 건강프로 MC = SBS는 신규 건강 토크쇼 '말하는 몸'을 오는 8일 오전 11시 첫 방송 한다고 7일 밝혔다.
'말하는 몸'은 단순한 질병 정보를 넘어 과학 커뮤니케이터, 도슨트, 역사학자, 전문의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모여 인문학적 건강 토크를 나누는 정보 프로그램이다.
배우 오현경과 김주우 SBS 아나운서가 MC로 발탁됐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