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농구 국가대표팀, 8월 일본서 평가전

    작성자 정보

    • 코난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여자 농구대표팀
    한국여자 농구대표팀

    [대한민국농구협회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태용 기자 = 대한민국농구협회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남녀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8월 13일과 14일에는 여자 대표팀이, 이어 15일과 16일에는 남자 국가대표팀이 일본 대표팀과 맞붙는다.

    남자대표팀은 2023년부터 매년 평가전을 치렀다.

    여자대표팀은 2026 국제농구연맹(FIBA) 여자농구 월드컵과 제20회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경기력을 점검한다.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07 / 1 페이지
    공지
    리그별 팀순위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철스
      LV. 10
    • 토토몬데빌스
      LV. 10
    • 큰형님
      LV. 10
    • 4
      티비보자고요
      LV. 10
    • 5
      ㅅㅅㅅ
      LV. 10
    • 6
      헝클
      LV. 10
    • 7
      부송동
      LV. 10
    • 8
      유달근
      LV. 10
    • 9
      베스트원
      LV. 10
    • 10
      미주가리리리
      LV. 10
    • 랍쀠
      513,040 P
    • 쌈박이
      402,700 P
    • 신라
      299,484 P
    • 4
      해파일
      221,300 P
    • 5
      까인곰탱이
      219,300 P
    • 6
      상당한스킬
      213,680 P
    • 7
      겨울
      213,500 P
    • 8
      김두하니
      200,300 P
    • 9
      풋내기
      198,700 P
    • 10
      일본요리
      195,700 P
    채팅창 고객센터